양파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또 질문 드려도...
이름: 박영수 [수정] 2003-02-20 15:51:17
안녕하세요
양파님
오랜만에 글을 뵈니 반갑습니다.
질문에 답변을 주셔서 고맙구요.
죄송하지만 한가지 더 질문 드려도 괜찮을런지요?
양파님 답변중에 40G 하드디스크는 인식 한다고
하셨는데 그것이 eide를 이야기 하는 것인지
아니면 SCSI를 이야기 하시는 것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지금 제가 쓰고있는 EIDE 80G는 하드 자체를 인식
하지 못하거든요.
그리고 혹시 SCSI를 쓰시고 계시다면 10000 RPM의
하드 디스크의 경우 소음문제는 어떤지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종종 양파님 글 뵈었으면 좋겠네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3-02-20 21:12:33
흠...80G하드가 아예 인식이 안되는 경우라면..
그 이하 하드는 되시는지..-.-;
install시에 EIDE driver를 잘(의불) 써보시기 바랍니다.
제 경우는 install때부터 beta driver를 썼습니다....(긁적)
SCSI 10000rpm...씁니다..
IBM하고 퀀텀(지금은 맥스터 퀀텀이죠) 아틀라드 두개를 쓰는데
IBM은 견딜만합니다만..
아틀라스는 일단 진동부터가 엄청납니다..
제 컴에 팬이 한 4개 가량(파워서플라이포함)되는거같은데...
아틀라스 단 후부터 모든 진동이 무시되더라는..-.-;
뭐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62김진수2003-04-162555   성한씨, 이글보면, 연락좀 부탁해..
361nonuke2003-04-073154   [경축] 준장 살림 밑천 장만(?)하다!!! (3)
360이정현2003-04-042786   넥스트 쓰고싶어요
359jinny2003-04-022703   4월이 됐는데 아직이얌ㅡ.ㅡ?
358박영수2003-03-302787   성한이형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357김진수2003-03-273419   NeXT 33j on VMware 입니다. (1)
356박영수2003-03-162685   유즈넷 기사를 몇개 보고나서... (1)
355박영수2003-03-102580   성한이형, 메일이 자꾸 되돌아 오는데요... (2)
354onion2003-03-062566   낮에 서버 이상하던데.. (4)
353김진수2003-03-033154   [부탁] 3.3에서 컴파일 ... (2)
352toto2003-03-022521   어찌 바보라 아니할수... (1)
351onion2003-02-262771   도메인 부활과 추가질문... (4)
350onion2003-02-242878   미련을 못버리고 결국은..-.-; (3)
349nonuke2003-02-202685   몇 가지 처분함다... (3)
348박영수2003-02-202620   양파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또 질문 드려도...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