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33j on VMware 입니다.
이름: 김진수 [수정] 2003-03-27 18:17:48
글쓰기 테스트 입니다.

in OmniWeb

p.s. 확장자가 "wdesk2" 인 파일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알려주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3-29 12:37:46
진수형, VMware에 넥스트 빌드 성공하셨네요. ^^;

확장자가 wdesk2인 것은 일본판 워드프로세서인 FUDUKUE2.app용 화일입니다. 영어로는 WritingDesk2.app라고 하기 때문에 확장자가 wdesk2라고 하죠. Download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ext/WritingDesk.2.02.NIHS.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ext/WritingDesk.2.02.README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62김진수2003-04-162555   성한씨, 이글보면, 연락좀 부탁해..
361nonuke2003-04-073154   [경축] 준장 살림 밑천 장만(?)하다!!! (3)
360이정현2003-04-042786   넥스트 쓰고싶어요
359jinny2003-04-022703   4월이 됐는데 아직이얌ㅡ.ㅡ?
358박영수2003-03-302787   성한이형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357김진수2003-03-273419   NeXT 33j on VMware 입니다. (1)
356박영수2003-03-162684   유즈넷 기사를 몇개 보고나서... (1)
355박영수2003-03-102579   성한이형, 메일이 자꾸 되돌아 오는데요... (2)
354onion2003-03-062565   낮에 서버 이상하던데.. (4)
353김진수2003-03-033153   [부탁] 3.3에서 컴파일 ... (2)
352toto2003-03-022520   어찌 바보라 아니할수... (1)
351onion2003-02-262770   도메인 부활과 추가질문... (4)
350onion2003-02-242877   미련을 못버리고 결국은..-.-; (3)
349nonuke2003-02-202684   몇 가지 처분함다... (3)
348박영수2003-02-202619   양파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또 질문 드려도...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