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capri91 | [수정] 2003-03-03 17:45:21 |
그럭 저럭 지내구 있어.
집안에 일들이 많았는데, 이제 정리가 어느정도 되었지..
잘들 지내지,...
그리구
그건 OPENSTEP 용인 것 같구,
3.3용은 없네.
재미 삼아 3.3을 설치했는데, 위의 비디오 드라이브가
안되네.
4.2용 버전만 있어서리...혹시 4.2에서도 한글이 되나..
위 싸이트에 있는 OPENSTEP이 4.2 인지 ?
그럼.
p.s. 위 싸이트의 compress 파일이 3.3에서 풀리는지 테스트 좀 해주면 좋겠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