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이형, 메일이 자꾸 되돌아 오는데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3-03-10 08:50:02
안녕하세요
성한이형께 오픈스텝 좀 부탁드리려고 메일을
띄웠었는데 자꾸 되돌아 오네요...
capri91@nextcube.org
로는 메일이 가지 않는지요?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름: capri91 [수정] 2003-03-10 23:24:55
capri91@nextcube.org 주소는 스팸메일이 하도 많이 와서 안쓰고 있다. 게시판에 글을 남기던지 capri91@hitel.net 주소로 보내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3-14 23:09:42
메일은 잘 받았다. 근데 이미지 보낼려구 해도 오픈스텝이랑 한글팩이랑 합치면 1.2G가 넘어서 올릴데가 없네. 주소 알려주면 보내줄께...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62김진수2003-04-162555   성한씨, 이글보면, 연락좀 부탁해..
361nonuke2003-04-073154   [경축] 준장 살림 밑천 장만(?)하다!!! (3)
360이정현2003-04-042786   넥스트 쓰고싶어요
359jinny2003-04-022703   4월이 됐는데 아직이얌ㅡ.ㅡ?
358박영수2003-03-302787   성한이형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357김진수2003-03-273419   NeXT 33j on VMware 입니다. (1)
356박영수2003-03-162685   유즈넷 기사를 몇개 보고나서... (1)
355박영수2003-03-102580   성한이형, 메일이 자꾸 되돌아 오는데요... (2)
354onion2003-03-062565   낮에 서버 이상하던데.. (4)
353김진수2003-03-033153   [부탁] 3.3에서 컴파일 ... (2)
352toto2003-03-022520   어찌 바보라 아니할수... (1)
351onion2003-02-262770   도메인 부활과 추가질문... (4)
350onion2003-02-242877   미련을 못버리고 결국은..-.-; (3)
349nonuke2003-02-202684   몇 가지 처분함다... (3)
348박영수2003-02-202619   양파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또 질문 드려도...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