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준장 살림 밑천 장만(?)하다!!!
이름: nonuke [수정] 2003-04-07 10:10:53


정신없이 보내다가 넥사모에서 보구...
지금 전화했더니...

이쁜 딸을 나았다는군요...

둘다 닮았다는데,
왠만함 준장은 안 닮았으면 함다. ㅋㅋ

지금 포항에 있다는데...
좋아서 죽을려고 하더구만요.. --;;

(설에 올라와서 거하게 한턱쏴라~)

정미님도 건강하시고,
이쁜 따님도 건강하시길...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3-04-08 22:43:36
과연 살림밑천일까요..
들이붓는 돈이 얼마일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농담이고..

축.하.드.립.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3-04-08 23:50:49
벌써 성한이형이 한 아이의 아빠라는 것이 조금
믿기지는 않지만...(^.^)
정말 진심으로 축하 드릴께요...
성한이형의 가족 모두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3-04-09 23:33:30
이제야 좋은 소식이 있군...

축하한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62김진수2003-04-162555   성한씨, 이글보면, 연락좀 부탁해..
361nonuke2003-04-073154   [경축] 준장 살림 밑천 장만(?)하다!!! (3)
360이정현2003-04-042785   넥스트 쓰고싶어요
359jinny2003-04-022702   4월이 됐는데 아직이얌ㅡ.ㅡ?
358박영수2003-03-302786   성한이형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357김진수2003-03-273418   NeXT 33j on VMware 입니다. (1)
356박영수2003-03-162684   유즈넷 기사를 몇개 보고나서... (1)
355박영수2003-03-102579   성한이형, 메일이 자꾸 되돌아 오는데요... (2)
354onion2003-03-062565   낮에 서버 이상하던데.. (4)
353김진수2003-03-033153   [부탁] 3.3에서 컴파일 ... (2)
352toto2003-03-022520   어찌 바보라 아니할수... (1)
351onion2003-02-262770   도메인 부활과 추가질문... (4)
350onion2003-02-242877   미련을 못버리고 결국은..-.-; (3)
349nonuke2003-02-202684   몇 가지 처분함다... (3)
348박영수2003-02-202619   양파님 답변에 감사드리면서 또 질문 드려도...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