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이름:
한종목
[수정]
2002-02-20 19:26:42
넥스트 스텝을 쓰고 싶은데...
설치 시디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혹시 가지고 계시면 복사좀 부탁... :-)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2-02-22 14:53:37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넥스트스텝 시디는 라이센스 문제로 인하여 더이상 복사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넥스트스텝 관련 어플리케이션은 Download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72
linsol
2002-03-20
3193
-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1)
271
hinzi
2002-03-18
2775
기분 드러운 꿈을 꿨는데...
270
capri91
2002-03-12
4595
[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269
hinzi
2002-03-09
2563
쿠쿠쿠~
(1)
268
hinzi
2002-03-06
2467
여기 왜케 썰렁해????
(1)
267
capri91
2002-03-02
2893
친일반민족행위자 1차 명단(708명)
266
hinzi
2002-02-22
2525
^^
(3)
265
capri91
2002-02-23
2633
2002년 新국어사전 중에서...
264
rkgou
2002-02-23
2745
한통 ADSL 연결 좀 도와주세요.
(2)
263
김진규
2002-02-21
2853
NeXTstep 3.3J과 OpenStep 4.2J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
262
한종목
2002-02-20
2605
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1)
261
LineRoh
2002-02-16
2744
넥사모 배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1)
260
capri91
2002-02-14
270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
flama
2002-02-13
2500
새해인사
258
damotori
2002-02-13
2690
성한아..새해 복많이 받아라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