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2-03-12 13:10:20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20세기 폭스사 작품으로, '심슨 가족' 시즌 8에 방영된 에피소드입니다. 국내에는 2001년 6월 12일 EBS에서 방영했습니다. 실제로 데이빗 두코브니와 질리안 앤더슨이 녹음에 참여했으며, 심슨다운 패러디와 폭소 연발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우리말 녹음판에 이규화, 서혜정 콤비로 녹음을 하지 않아 좀 부실한 면이 있습니다.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출처:
http://www.youtube.com/watch?v=XJuZqumRP70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72
linsol
2002-03-20
3193
-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1)
271
hinzi
2002-03-18
2775
기분 드러운 꿈을 꿨는데...
270
capri91
2002-03-12
4595
[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269
hinzi
2002-03-09
2562
쿠쿠쿠~
(1)
268
hinzi
2002-03-06
2466
여기 왜케 썰렁해????
(1)
267
capri91
2002-03-02
2892
친일반민족행위자 1차 명단(708명)
266
hinzi
2002-02-22
2524
^^
(3)
265
capri91
2002-02-23
2632
2002년 新국어사전 중에서...
264
rkgou
2002-02-23
2744
한통 ADSL 연결 좀 도와주세요.
(2)
263
김진규
2002-02-21
2852
NeXTstep 3.3J과 OpenStep 4.2J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
262
한종목
2002-02-20
2604
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1)
261
LineRoh
2002-02-16
2744
넥사모 배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1)
260
capri91
2002-02-14
270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
flama
2002-02-13
2500
새해인사
258
damotori
2002-02-13
2690
성한아..새해 복많이 받아라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