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이름: linsol [수정] 2002-03-20 23:49:51
안녕하세요, 제가 넥스트스텝3.3j버젼을 설치까지는 했는데,
그다음 어떻게 한글을 설치해야 한글을 쓸수있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2-03-21 02:02:28
한글팩이 따로 있습니다.
입력기, 폰트 등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인스톨하시면 됩니다.
쉬워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72linsol2002-03-203193   -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1)
271hinzi2002-03-182774   기분 드러운 꿈을 꿨는데...
270capri912002-03-124594   [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269hinzi2002-03-092562   쿠쿠쿠~ (1)
268hinzi2002-03-062466   여기 왜케 썰렁해???? (1)
267capri912002-03-022892   친일반민족행위자 1차 명단(708명)
266hinzi2002-02-222524   ^^ (3)
265capri912002-02-232632   2002년 新국어사전 중에서...
264rkgou2002-02-232744   한통 ADSL 연결 좀 도와주세요. (2)
263김진규2002-02-212852   NeXTstep 3.3J과 OpenStep 4.2J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
262한종목2002-02-202604   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1)
261LineRoh2002-02-162744   넥사모 배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1)
260capri912002-02-14270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flama2002-02-132500   새해인사
258damotori2002-02-132690   성한아..새해 복많이 받아라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