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왜케 썰렁해????
이름: hinzi [수정] 2002-03-06 10:29:09
나얌^^*
나 돌아왔어~ 서울은 춥네.. 공항문 나서자 마자 바람이 쌩~~ 얼어죽는줄 알았어^^;
아까 아씨큐에 똑똑하더니 바로 사라지데? 바쁜가 보구만..
첨부터 좋은 선물 살 생각은 없었지만^^; 정말루 살 게 없어서 오빠 좋아하는 담배사왔어. 신기한 맛있는 담배 사고 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암거나 사왔어..그게 뭐던간에 일단은 사왔다는게 중요한거 아니겠어? 후훗^^*
난 너무나 졸려서 자야겠어. 선물은 시간날 때 주러 가지...시간이 날랑가 모르겠네~~~ 암튼, 지금은 자는게 급선무!! 빠~~~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3-06 13:12:57
여행은 즐겹게 다녀왔니?

다행히 빈손으로 안오고 오래비 좋아하는 담바고를 사왔군. 그래야 이.쁜. 동생이쥐~ ^^;

담에 보면 여행갔던 얘기 해주고, 담.바.고. 꼬옥 잊지말구~

Good nigh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72linsol2002-03-203193   -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1)
271hinzi2002-03-182775   기분 드러운 꿈을 꿨는데...
270capri912002-03-124595   [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269hinzi2002-03-092563   쿠쿠쿠~ (1)
268hinzi2002-03-062467   여기 왜케 썰렁해???? (1)
267capri912002-03-022892   친일반민족행위자 1차 명단(708명)
266hinzi2002-02-222524   ^^ (3)
265capri912002-02-232632   2002년 新국어사전 중에서...
264rkgou2002-02-232744   한통 ADSL 연결 좀 도와주세요. (2)
263김진규2002-02-212852   NeXTstep 3.3J과 OpenStep 4.2J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
262한종목2002-02-202604   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1)
261LineRoh2002-02-162744   넥사모 배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1)
260capri912002-02-14270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flama2002-02-132500   새해인사
258damotori2002-02-132690   성한아..새해 복많이 받아라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