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쿠~
이름: hinzi [수정] 2002-03-09 02:14:03
컴터 고쳤어^^
울 오라방이 집에 오더니 컴터 케이스를 열자마자 고쳐졌어...하드 연결하는 케이블이 겹쳐물려있어서 서로 간섭이 생긴거 같다나 어쨌다나...괜히 윈도 다시 까느라 생고생했네...근데, 프로그램이 아무것도 안깔려 있어서 왠지 컴터가 빠릿빠릿 한 거 같아서 기분좋아...크크.. 아. 그리고 고장났었던 키보드두 고쳤어^^ 오빠가 말했던데로 하나씩 튕겨서 빼고 꼼꼼히 닦아줬지.. 잘눌러지네~ 아 좋아라~
돈 굳어서 좋고, 키보드 소리도 좋고, 컴터 깨끗해져서 좋고~
기분 조오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3-09 09:56:36
하하하... 멀쩡히 잘 된다니 다행이네 그려. 축하혀~ ^^;

근데 돈 굳은거 쓰기 힘들텐데, 오래비가 써 줄까나? (넝담~)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72linsol2002-03-203193   -넥스트스텝3.3에서 한글문제- (1)
271hinzi2002-03-182775   기분 드러운 꿈을 꿨는데...
270capri912002-03-124595   [소개] 심슨 가족 : 스프링필드 X-파일
269hinzi2002-03-092563   쿠쿠쿠~ (1)
268hinzi2002-03-062466   여기 왜케 썰렁해???? (1)
267capri912002-03-022892   친일반민족행위자 1차 명단(708명)
266hinzi2002-02-222524   ^^ (3)
265capri912002-02-232632   2002년 新국어사전 중에서...
264rkgou2002-02-232744   한통 ADSL 연결 좀 도와주세요. (2)
263김진규2002-02-212852   NeXTstep 3.3J과 OpenStep 4.2J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1)
262한종목2002-02-202604   시디는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1)
261LineRoh2002-02-162744   넥사모 배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1)
260capri912002-02-14270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9flama2002-02-132500   새해인사
258damotori2002-02-132690   성한아..새해 복많이 받아라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