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수정] 2001-03-22 11:58:30
흐음..
뭔일 생겼네..접속 안되네여...-.-;
허무...-.-;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어제 오후부터 안되는거 같은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1-03-22 15:24:52
저도 이틀 동안이나 접속이 되질 않아서 방금전 whois에서 검색해본 결과, ppainews.com 도메인의 사용 종료일이 지났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도메인 유지비를 납부하지 않아서 ppainews.com 사용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보통 한두달 정도는 유지되곤 하지만 날짜가 많이 지났군요...

ppainews.com -> Record expires on 26-Jan-2001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3-23 12:07:20
봉새가 갈켜준 예전 ppaiNews 주소로는 들어가집니다. 그래서 대문에 붙은 배너도 임시로 거기 주소로 링크시켜 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ppai.pr.co.kr/qa/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37capri912001-04-103148   [알림] Documentation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36김진수2001-04-102531   결혼하니, 너!!! (1)
135이승주2001-04-102590   날씨가 참 덥군요.
134nonuke2001-04-092712   경축, 쥔장 결혼한다고?
133이승주2001-04-072687   Hub 사이트로... (1)
132이승주2001-04-072707   영화 열차를 타다.
131이승주2001-04-052661   마음 놓고 글쓰기 (1)
130김무성2001-04-032902   김무성입니다... (2)
129capri912001-04-012850   생존신고 합니다요... (2)
128onion2001-03-292894   왜 주인장이 안보이지요...-.-;
127onion2001-03-262755   흠......
126onion2001-03-232712   늘 배웁니다.. (4)
125김정미2001-03-232743   고생 좀 했겠구려~ (1)
124onion2001-03-222877   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2)
123조인성2001-03-213435   HP에서 nextstep install? (4)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