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합니다요...
이름: capri91 [수정] 2001-04-01 00:27:39
아쉽게도(?) 지는 아직 살아있습니다.

그동안 회사일이 좀 바빠서 집을 돌보지 못했군요. 그래서 생존신고하는 김에 널널한 주말을 벗삼아 배너 작업을 새로 했습니다. 제작은 당근 지가 했구요, 감수는 우리 그녀가 수고해 주었답니다... ^^;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수정] 2001-04-02 23:46:45
이뻬요 성한사마
전 이번에 마소에 낸 원고가 개판으로 나와서
화가 나있던 참인데...
젠장 그림이 그게 뭔지...
화가 났습니다..
혹시나 마소지 보면 그림만은 보지 마시기를..흑흑흑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4-03 15:52:00
마소 보러 서점에 들려봐야 겠군요. 얼마전까지 회사에서 정기구독 했었는데 마침 지지난달에 구독기간에 끝나서리...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37capri912001-04-103148   [알림] Documentation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36김진수2001-04-102531   결혼하니, 너!!! (1)
135이승주2001-04-102590   날씨가 참 덥군요.
134nonuke2001-04-092712   경축, 쥔장 결혼한다고?
133이승주2001-04-072687   Hub 사이트로... (1)
132이승주2001-04-072707   영화 열차를 타다.
131이승주2001-04-052661   마음 놓고 글쓰기 (1)
130김무성2001-04-032902   김무성입니다... (2)
129capri912001-04-012850   생존신고 합니다요... (2)
128onion2001-03-292893   왜 주인장이 안보이지요...-.-;
127onion2001-03-262754   흠......
126onion2001-03-232711   늘 배웁니다.. (4)
125김정미2001-03-232742   고생 좀 했겠구려~ (1)
124onion2001-03-222876   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2)
123조인성2001-03-213435   HP에서 nextstep install? (4)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