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 사이트로...
이름: 이승주 [수정] 2001-04-07 07:04:58
성한씨...
제안 하나  할께요.

News 페이지에 보면 배너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리고 그 페이지로 연결이 되어 있고요.
그 배너들을 클릭하면 다른 창이 뜨면서
그 사이트로 연결이 되게 하면 어떨까요?
그래서 이 홈페이지를 Hub 사이트처럼 만드는 겁니다.
이미 생각해 보셨는데 일부러 그렇게 안하신 것인가요?

헐헐.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4-07 10:40:22
개인적으로 새창 뜨는걸 무지하게 안조아하는 관계로 배너를 클릭하면 헌창이 그 사이트로 전환되게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여기 연결된 사이트는 모다 또 배너로 링크되어 있으니깐 구지 새창이 뜨지 않더라도 서로간에 움직이는데 지장이 없더군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37capri912001-04-103148   [알림] Documentation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36김진수2001-04-102531   결혼하니, 너!!! (1)
135이승주2001-04-102590   날씨가 참 덥군요.
134nonuke2001-04-092712   경축, 쥔장 결혼한다고?
133이승주2001-04-072687   Hub 사이트로... (1)
132이승주2001-04-072706   영화 열차를 타다.
131이승주2001-04-052660   마음 놓고 글쓰기 (1)
130김무성2001-04-032901   김무성입니다... (2)
129capri912001-04-012849   생존신고 합니다요... (2)
128onion2001-03-292893   왜 주인장이 안보이지요...-.-;
127onion2001-03-262754   흠......
126onion2001-03-232711   늘 배웁니다.. (4)
125김정미2001-03-232742   고생 좀 했겠구려~ (1)
124onion2001-03-222876   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2)
123조인성2001-03-213435   HP에서 nextstep install? (4)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