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좀 했겠구려~
이름: 김정미 [수정] 2001-03-23 19:11:16
처음에 들어와 보곤 "도대체 뭐가 달라졌다는 거야?"라고 생각을 했는데... ^^;

자세히 또 조금씩 신경을 쓰고 보니 달라지긴 했군요.

약간 바뀐게 아니라 꽤 많은 부분에 손을 대셨군요.
포토샵을 독학하면서 한 것 치고는 자~알~ 했어요.
전보다 깔끔해 진것 같아요. 하나도 안 칙칙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4)번이군요.
저는 거의 컴맹의 수준이라 목록보기, 글쓰기, 수정 등등의 이미지들을 일일이 클릭해보고
"아하! 그렇군..."했었는데 이제는 국민학교때 이미 다 배운 한글로 쓰여있으니...^^;

하하! 야~ 이젠 쉽게 글을 쓸수 있겠군.
고마워요, 자기야~

p.s.근데 정미가 자주가는 곳의 위치도 바뀌었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3-23 22:11:49
하하, 역쉬 우리 이쁜 미아 밖엔 없구먼... ^^;

PS. 소스 수정하면서 위치가 바뀌였음. 다시 원래대로 바꿔놓았사옵니다. 마님~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37capri912001-04-103148   [알림] Documentation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36김진수2001-04-102531   결혼하니, 너!!! (1)
135이승주2001-04-102590   날씨가 참 덥군요.
134nonuke2001-04-092712   경축, 쥔장 결혼한다고?
133이승주2001-04-072687   Hub 사이트로... (1)
132이승주2001-04-072707   영화 열차를 타다.
131이승주2001-04-052661   마음 놓고 글쓰기 (1)
130김무성2001-04-032902   김무성입니다... (2)
129capri912001-04-012850   생존신고 합니다요... (2)
128onion2001-03-292894   왜 주인장이 안보이지요...-.-;
127onion2001-03-262755   흠......
126onion2001-03-232712   늘 배웁니다.. (4)
125김정미2001-03-232743   고생 좀 했겠구려~ (1)
124onion2001-03-222876   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2)
123조인성2001-03-213435   HP에서 nextstep install? (4)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