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참 덥군요.
이름:
이승주
[삭제]
[수정]
2001-04-10 10:15:20
어제 오늘 날씨가 참 덥습니다.
어제는 서울에서 7년만에 최고로 더운 날이었다고
하는군요. 비슷한 시기에.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
사무실보다 오히려 지하철 안이 더 시원한듯...
이런 더위에 낮에 움직이려고 하면 죽음인데...쩝.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137
capri91
2001-04-10
3148
[알림] Documentation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136
김진수
2001-04-10
2531
결혼하니, 너!!!
(1)
135
이승주
2001-04-10
2590
날씨가 참 덥군요.
134
nonuke
2001-04-09
2711
경축, 쥔장 결혼한다고?
133
이승주
2001-04-07
2686
Hub 사이트로...
(1)
132
이승주
2001-04-07
2706
영화 열차를 타다.
131
이승주
2001-04-05
2660
마음 놓고 글쓰기
(1)
130
김무성
2001-04-03
2901
김무성입니다...
(2)
129
capri91
2001-04-01
2849
생존신고 합니다요...
(2)
128
onion
2001-03-29
2893
왜 주인장이 안보이지요...-.-;
127
onion
2001-03-26
2754
흠......
126
onion
2001-03-23
2711
늘 배웁니다..
(4)
125
김정미
2001-03-23
2742
고생 좀 했겠구려~
(1)
124
onion
2001-03-22
2876
ppainews가 뭔일 생겼나요...?
(2)
123
조인성
2001-03-21
3435
HP에서 nextstep install?
(4)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