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잘난 많이 응원해 주세요
이름: 최승희 [수정] 2001-01-12 23:48:29
새해 1월15일부터 korea.com 사이트에 예전 sbs에 방영되던
3d캐릭터 나잘난 박사가 인터넷으로 방송됩니다
이번 건은 제가 전체 대본을 맡고 졸라리 사회를 씹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큐브동지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사이트 뜨면 나잘난
칭찬 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그래야 지가 살아남습니다요~ 푸하하

암튼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이름: nonuke[삭제] [수정] 2001-01-13 21:33:03
하하... 기대됩니다.
많이 많이...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1-29 18:12:51
나잘난 URL입니다...

http://broadcast.korea.com/nazallan/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72001-02-022866   제 남편이라고나 할까...캬캬캬캬♪
76onion2001-02-023037   [잡담] 하웅......퇴근해야지....
75onion2001-01-302816   [잡담] 대문이 바뀌었다아... (4)
74onion2001-02-012844   [잡담] 햐아..밤새버렸습니다...후훗..
73GoodWolf2001-01-293602   NeXT에서 아파치랑 php랑 MysQL..어떻게 하나여?? (1)
72최승희2001-01-127207   나잘난 많이 응원해 주세요 (2)
71최승희2001-01-294822   야동 가는길.... 그것이 200m나 ??
70나영철2001-01-213909   ABookOnC 를 올린 이유
69나영철2001-01-213560   ABookOnC Chapter 6 - 6.2 Source code 까지
68나영철2001-01-213227   ABookOnC Chapter 5 - 5.4
67나영철2001-01-214354   ABookOnC Chapter 1 - 1.3
66onion2001-01-162968   [잡담] 아이 XX팔려라....캬캬캬...
65나영철2001-01-162943   왜 제 글에 대한 답은 안해주시나요?? (1)
64최승희2001-01-163006   심각한 고민..이걸 어떻게 풀어야 하지? (1)
63onion2001-01-153366   [잡담] 간단하게 한글 사용법을 제 홈에 올렸습니다..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