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햐아..밤새버렸습니다...후훗..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삭제] [수정] 2001-02-01 07:20:45
친구집에 놀러왔다가 이거저거하다보니 밤을 새버렸습니다..후훗
이거 꽤나 잼있게 밤을 샜는데...
제가 간후에 친구가 잘 할지 걱정입니다..
잘 하겠지요머...^.^
제 친구니깐 믿습니다...
좀 안좋더라도 될수있는한 DIY하는 친구니깐...
노력하면 복오는거 맞죠....?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72001-02-022866   제 남편이라고나 할까...캬캬캬캬♪
76onion2001-02-023037   [잡담] 하웅......퇴근해야지....
75onion2001-01-302816   [잡담] 대문이 바뀌었다아... (4)
74onion2001-02-012844   [잡담] 햐아..밤새버렸습니다...후훗..
73GoodWolf2001-01-293601   NeXT에서 아파치랑 php랑 MysQL..어떻게 하나여?? (1)
72최승희2001-01-127206   나잘난 많이 응원해 주세요 (2)
71최승희2001-01-294822   야동 가는길.... 그것이 200m나 ??
70나영철2001-01-213909   ABookOnC 를 올린 이유
69나영철2001-01-213560   ABookOnC Chapter 6 - 6.2 Source code 까지
68나영철2001-01-213227   ABookOnC Chapter 5 - 5.4
67나영철2001-01-214354   ABookOnC Chapter 1 - 1.3
66onion2001-01-162968   [잡담] 아이 XX팔려라....캬캬캬...
65나영철2001-01-162943   왜 제 글에 대한 답은 안해주시나요?? (1)
64최승희2001-01-163006   심각한 고민..이걸 어떻게 풀어야 하지? (1)
63onion2001-01-153366   [잡담] 간단하게 한글 사용법을 제 홈에 올렸습니다..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