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okOnC 를 올린 이유
이름: 나영철 (http://user.chollian.net/~b329)[삭제] [수정] 2001-01-21 04:18:31
그냥 그러고 싶어서
다른 의미는 별로 없고

아마 양이 많거나 앞으로도 계속 했더라면
올리지 않았겠지만

양도 적고 그냥 이런거 하는 놈도 있구나 하면
재미도 있을거 같아서요 ㅋㅋㅋ

물론 앞으론 하지 않을 겁니다 -_-;;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72001-02-022866   제 남편이라고나 할까...캬캬캬캬♪
76onion2001-02-023037   [잡담] 하웅......퇴근해야지....
75onion2001-01-302816   [잡담] 대문이 바뀌었다아... (4)
74onion2001-02-012844   [잡담] 햐아..밤새버렸습니다...후훗..
73GoodWolf2001-01-293602   NeXT에서 아파치랑 php랑 MysQL..어떻게 하나여?? (1)
72최승희2001-01-127207   나잘난 많이 응원해 주세요 (2)
71최승희2001-01-294823   야동 가는길.... 그것이 200m나 ??
70나영철2001-01-213910   ABookOnC 를 올린 이유
69나영철2001-01-213560   ABookOnC Chapter 6 - 6.2 Source code 까지
68나영철2001-01-213227   ABookOnC Chapter 5 - 5.4
67나영철2001-01-214354   ABookOnC Chapter 1 - 1.3
66onion2001-01-162968   [잡담] 아이 XX팔려라....캬캬캬...
65나영철2001-01-162943   왜 제 글에 대한 답은 안해주시나요?? (1)
64최승희2001-01-163006   심각한 고민..이걸 어떻게 풀어야 하지? (1)
63onion2001-01-153366   [잡담] 간단하게 한글 사용법을 제 홈에 올렸습니다..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