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제 글에 대한 답은 안해주시나요??
이름: 나영철
[수정]
2001-01-16 00:33:36
슬퍼라....
저는 그 한글 폰트 싫단 말여요
아래 FTP 에 있는 AFM 폰트 시도해 보신분 없나요?
그리고 안된다면 무엇때문에 안되는지
혹은 다른 자료들이라도 말예요....
아....
안타까워라....
p.s - 그런데 그 한글에서는 간지킷 필요 없었는데 -_-;;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1-01-16 13:23:11
넥스트스텝에서 CID 폰트가 안되는 건 확실하구요. 오픈스텝에서 한글 CID 폰트에 관해서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한글 입력기에 대해 박식한 김봉석님께 물어보니 잘 안될 거 같다는군요. 안될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에 대해 약간 설명을 듣긴 했는데 아직 이해를 잘 못하겠더군요. 넘 모르는 개념이 많이 섞여서리... -.-;
나중에 김봉석님이 그 점에 관해서 다시 글을 올리겠다고 했으니 명쾌한 답변은 쪼메 기달려봐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7
愛
2001-02-02
2866
제 남편이라고나 할까...캬캬캬캬♪
76
onion
2001-02-02
3037
[잡담] 하웅......퇴근해야지....
75
onion
2001-01-30
2816
[잡담] 대문이 바뀌었다아...
(4)
74
onion
2001-02-01
2844
[잡담] 햐아..밤새버렸습니다...후훗..
73
GoodWolf
2001-01-29
3602
NeXT에서 아파치랑 php랑 MysQL..어떻게 하나여??
(1)
72
최승희
2001-01-12
7207
나잘난 많이 응원해 주세요
(2)
71
최승희
2001-01-29
4823
야동 가는길.... 그것이 200m나 ??
70
나영철
2001-01-21
3910
ABookOnC 를 올린 이유
69
나영철
2001-01-21
3561
ABookOnC Chapter 6 - 6.2 Source code 까지
68
나영철
2001-01-21
3228
ABookOnC Chapter 5 - 5.4
67
나영철
2001-01-21
4355
ABookOnC Chapter 1 - 1.3
66
onion
2001-01-16
2969
[잡담] 아이 XX팔려라....캬캬캬...
65
나영철
2001-01-16
2944
왜 제 글에 대한 답은 안해주시나요??
(1)
64
최승희
2001-01-16
3006
심각한 고민..이걸 어떻게 풀어야 하지?
(1)
63
onion
2001-01-15
3366
[잡담] 간단하게 한글 사용법을 제 홈에 올렸습니다..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