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이름: capri91 [수정] 2004-03-01 03:12:48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4-22 14:17:57
지금보니까 윈도우즈에서 2기가 정도 할당해서 넥스트로 써도 꽤나 멋질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회사 컴에서 일단 한번 해봐야겠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17 07:02:08
흠.. 이거 그림파일... 전부 모아서 말 붙이기 한다음 pdf로 만들어도 재미있겠는걸요.. 저도 함 해봐야겠심둥..@.@;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5-17 08:50:36
이 강좌 만들다가 거의 다 쓴 문서 파일을 날리는 바람에 의욕상실, 결국은 그림 파일만 올렸다는... 흑흑...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18 00:21:28
하아.. 뭐 역시라고나 할까요.. 저도 랩소디 install tip이나 써놔볼까 고민중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7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4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3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4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6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