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
| 이름: capri91 | [수정] 2004-03-01 03:12:48 |
| 이름: LineRoh | [삭제] [수정] 2007-04-22 14:17:57 |
지금보니까 윈도우즈에서 2기가 정도 할당해서 넥스트로 써도 꽤나 멋질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회사 컴에서 일단 한번 해봐야겠다.
|
| 흠.. 이거 그림파일... 전부 모아서 말 붙이기 한다음 pdf로 만들어도 재미있겠는걸요.. 저도 함 해봐야겠심둥..@.@;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07-05-17 08:50:36 |
이 강좌 만들다가 거의 다 쓴 문서 파일을 날리는 바람에 의욕상실, 결국은 그림 파일만 올렸다는... 흑흑... -.-;
|
| 하아.. 뭐 역시라고나 할까요.. 저도 랩소디 install tip이나 써놔볼까 고민중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