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에서 CPU error문제.
이름: Pegasus[삭제] [수정] 2007-09-03 03:12:5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Thinkpad T42p 노트북에 여기 자료실에 있는
VMware 3.2.1을 설치하고 제가 다른 노트북(ThinkPad 600X)에서 잘
만들어놓은 넥스트 이미지를 복사해서 실행을 하니 아래와 같이
에러가 나네요. VMware 3.2.1이 버젼이 낮아서 T42p의 CPU를 인식을
못하는 것인가요?

------------------------------------------------------------------------
The processor in this machine returns a CPUID feature bit not understood
by this version of the product.  
Check http://www.vmware.com/products/ for a newer version.
Press Cancel to abort execution.
WARNING: Continuing may cause your machine to crash.
------------------------------------------------------------------------

T42p 의 CPU는 "Intel Pentium M 1.8G", OS는 Windows XP Pro 이고요.
이 노트북이 해상도가 1600x1200 이라 이쪽으로 이동해서 계속 사용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3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5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8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1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4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0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6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3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2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3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6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