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05-30 09:43:55
팻맥에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 매물이 나왔네요....
프린터까지 있다면 환상이겠는데....
대신 모니터 상태가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제 넥스트에 물려줬으면 좋겠는데....
모니터만 판매하시진 않겠죠????
사진을 보니까 ADB방식이 아니고 NeXTbus 같습니다....
모니터만 사고 싶은데....아무튼 좋은 주인 만나길....


http://fatmac.net/zeroboard/view.php?id=market&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180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30 10:12:18
더헉...... 저는 웹오브젝트 CD가 필요.....(중얼중얼)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30 10:16:16
흠... nonADB모델이 맞네요...... nonABD가 더 낫지 않나요? 오리지널 마우스보다는 괜찮은거같던데...(제가 예전에 쓰던게 그런거..-.-)
뭐 printer는... 일반 PC용 printer를 그냥 물려서 사용할..수......(없겠군요.... next머신에는.. 패러랠포트가..없었죠.....-.-;)
.........지금와서 scsi printer는 너무 고가........
뭐 안되면 samba로 PC 또는 Linux에 물려있는 Printer를 .....사용할 수 ...없겠군요..... next의 printer를 PC로 공유할때만 썼었구나.....(랄라라)
......기억을 더듬을수록 암담한 추억들만...T.T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30 16:15:54
히도이~ ...하루만에 10만원이 떨어졌어요.... 흑... 개인적으로는 졸라 사고싶은데.....아우우우우우우.....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6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3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2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3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6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