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소디 삽질끝..하지만...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05-21 09:45:06
http://onionmixer.net/images/news/image/20070521_rhapsodyDR2_3.png

(알아서 변환이 될라나.. 이미지 주소가..-.-)
여튼간에 삽질은 끝냈습니다만...
그냥 여기서 접을려구요....
역시 한글입력 안되면 낭패인건 마찬가지가 아닐까 합니다..
(어허허허허허)

http://onionmixer.net/~onion/rhapsodyDR2.rar

랩소디 설치되어있는 vmware image입니다.
root/1111 로 되어있으며
현재 openUp, tinyInstaller, Omniweb 세가지정도가 세팅되어있습니다.
5월 31일까지만 넣어놓겠습니다.
그냥.. 랩소디가 이런거려니.. 정도 하실분은 받아서 돌려보셔도
괜찮을듯...
또는 일본어를 주로 쓰시는분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21 09:53:36
오.. 이미지 주소를 넣우면 입력할때 자동으로 되는군요...
머쪄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5-21 10:26:24
대부분 듣도 보도 못했을 랩소디를 설치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샷을 보니 OPENSTEP과 올드맥의 UI가 혼재되어 있는 재미난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역시 한글이 안되니 OPENSTEP과 마찬가지로 실제 운용하기에는 낙제점이 아닌가 합니다.

PS. 태그 자동 변환 기능은 벌써 1년 전부터 되던 거라구욧~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5-21 11:10:14
그러니까 랩소디를 왜 쓰냐고...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7-05-21 15:05:06
오~ haiku 도 있네요.
그것두 함 올려 주시지용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21 16:06:53
haiku는 그냥도 올라와 있는데... 굳이 vmware image가 필요하시다면야.....
그리고 일어는 입력이 제대로 돼요..(응?)
한글 display만 되어도... 웬지 openstep의 한글 입력기를 써먹을 수 있을거같은
기대감이 든달까.... 하지만 왜 한글font는 제대로 처리해주지 않는걸까요...T.T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7-05-21 22:50:43
> haiku는 그냥도 올라와 있는데

어디에 있죠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22 23:28:07
http://haiku-os.org/downloads

여기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7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4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2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3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6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