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열려서 놀랐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05-07 09:39:42
가정회선으로 운영하신다는건 알고 있었습니다만.. 쫄았심둥..-.-;
여튼 다시보니 반갑습니다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5-07 11:39:52
주말에 인터넷 회선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라고 해봤자 아직 광랜이 안들어오니, ADSL에서 VDSL로 바꾼 것 밖에는 안되지만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조금은 빨라졌습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08 02:59:27
ㅎㅎㅎ 업글 축하드립니다~ (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7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4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3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4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7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