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열려서 놀랐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05-07 09:39:42
가정회선으로 운영하신다는건 알고 있었습니다만.. 쫄았심둥..-.-;
여튼 다시보니 반갑습니다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5-07 11:39:52
주말에 인터넷 회선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라고 해봤자 아직 광랜이 안들어오니, ADSL에서 VDSL로 바꾼 것 밖에는 안되지만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조금은 빨라졌습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05-08 02:59:27
ㅎㅎㅎ 업글 축하드립니다~ (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77
Pegasus
2007-09-03
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
capri91
2007-08-09
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
서지환
2007-07-12
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
capri91
2007-06-15
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
capri91
2007-06-11
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
capri91
2007-05-30
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
서지환
2007-05-30
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
capri91
2004-03-01
6867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
onion
2007-05-21
6314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
onion
2007-05-14
6973
해킨토시..포기...
(10)
667
capri91
2004-03-01
6184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
onion
2007-05-07
4777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
LineRoh
2007-04-22
4378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
LineRoh
2007-05-01
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
onion
2007-04-27
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