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이름: LineRoh [수정] 2007-04-22 14:16:29
넥스트사의 영문 표기는 NeXT가 맞고
그 머신 이름도 NeXT가 되지만...

그리고 그 운영체제를 가리치는 이름은 초반기에는 NeXTSTEP이라고 썼지만

넥스트 하드웨어를 버리고 오에스만 남기고 곧 그 이름을

NEXTSTEP 이라고 전체를 대문자로 표기하기로 했는데...
아마도 그렇게 표기한것은 심미적 관점이었을 거라고 추측되는바...

어떻게 쓰건 개인 마음이겠지만
넥스트의 스티브 잡스가 원하는 표기는 대문자 넥스트스텝이라는 사실을 좀 알아주었으면 좋겠음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4-22 14:27:46
초반에는 NeXTSTEP이 공식 표기법이였지만, 이후 NEXTSTEP으로 바뀐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초기 표기법을 선호합니다. ^^;

PS. 내용을 짐작할 수 있도록 제목을 바꿨습니다.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4-22 18:48:38
오~ 리플다는 매너 죽이게 좋은데
넥사모 악플러 3인방도 이제 정신 차릴때가 됐는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4-23 11:37:47
아무래도.. logo를 생각해보자면..
NeXTSTEP이 뭔가 뽀대나보이죠....아하하하하..(응?)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4-23 17:41:26
NeXTSTEP 은 좌우 균형이 안맞아서 로고로써는 그다지 좋지 않아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4-24 07:16:11
아 그 Logo가 아니라.. 돈많이 주고 만드신 NeXT 회사 Logo말입니다..흐흐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4-28 13:02:16
four letter word로 쓰인 건 NeXT 가 균형이 아주 아주 잘 맞죠

(위에걸 번역하면 '욕으로 쓰인건 NeXT가 균형이 아주 아주 잘 맞죠'가 된다는 ㅋㅋㅋ)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5-03 18:59:48
뭐 어떻게 쓰던 개인적인 취향은 좋다눙...ㅋㄷㅋㄷ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77Pegasus2007-09-036036   VMware에서 CPU error문제.
676capri912007-08-095984   [소개] 2007년 8월 7일 Apple Special Event
675서지환2007-07-124736   장마와 무더위 속에 안녕들 하신지요???? (8)
674capri912007-06-1512019   [소개] 2007년 6월 11일 WWDC 2007 Keynote
673capri912007-06-111292   3x3x3 루빅스 큐브 해법
672capri912007-05-307305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11)
671서지환2007-05-305351   넥스트스테이션칼라터보....장터에 나왔네요.... (3)
670capri912004-03-016867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1부) (1)
669onion2007-05-216314   랩소디 삽질끝..하지만... (7)
668onion2007-05-146973   해킨토시..포기... (10)
667capri912004-03-016184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3부) (4)
666onion2007-05-074777   안열려서 놀랐습니다... (2)
665LineRoh2007-04-224379   NEXTSTEP 표기법, 간단히 살을 붙이자면... (7)
664LineRoh2007-05-0115122   편집 앨범이란 무엇인가 (7)
663onion2007-04-274228   감사합니다..~.~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