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았습니다 성한사마...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6-08-08 14:31:30
어제 들어왔는데 안되길래 왕 쫄았자나욧.. 캬아악...-.-+
몸 건강히 지내시고 말복 내일이랍니다.. 맛난거 드시고 잘 보내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8-08 15:00:36
양파사마 오셨군요. ^^;
뭐 별다른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고정 IP가 아니라 유동 IP를 사용하다보니 가끔씩 연결이 안되곤 합니다. 걍 그러려니 하지요.
그나저나 WWDC 2006 Keynote를 보려고 했더니, 영 접속이 안되는군요. 나중에 시도해 봐야겠네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6-08-08 19:56:23
아.. 그러셨었군요.... 키노트는 조만간에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17
onion
2006-08-25
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
Pegasus
2006-09-25
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
박기완
2006-09-18
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
박기완
2006-09-12
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
capri91
2006-09-13
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
박기완
2006-09-13
3672
iTunes 7.0.......
611
박기완
2006-09-11
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
네덜란드
2006-09-05
4321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
capri91
2005-08-23
104722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
서지환
2006-09-05
6341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
Eli
2006-08-21
4138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
서지환
2006-07-03
6069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
capri91
2006-08-08
6739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
onion
2006-08-08
4136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
박기완
2006-08-06
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