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았습니다 성한사마...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6-08-08 14:31:30
어제 들어왔는데 안되길래 왕 쫄았자나욧.. 캬아악...-.-+

몸 건강히 지내시고 말복 내일이랍니다.. 맛난거 드시고 잘 보내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8-08 15:00:36
양파사마 오셨군요. ^^;

뭐 별다른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고정 IP가 아니라 유동 IP를 사용하다보니 가끔씩 연결이 안되곤 합니다. 걍 그러려니 하지요.

그나저나 WWDC 2006 Keynote를 보려고 했더니, 영 접속이 안되는군요. 나중에 시도해 봐야겠네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8-08 19:56:23
아.. 그러셨었군요.... 키노트는 조만간에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2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1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2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1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8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9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9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6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