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86 10.4.1 IBM X31 - Sound
이름: 네덜란드
[수정]
2006-09-05 07:01:21
전 IBM x31에 OS X86 10.4.1 타이거 잘 깔아 쓰고있습니다.
근데 사운드가 인식이 안되는데 방법 아시는분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iTunes도 열리는데 음악을 못들으니 정말 답답하네요.. ㅜㅜ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6-09-05 09:02:53
10.4.5 버젼 혹은 최신 버젼을 설치하면 사운드 인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주소를 참고하시면 10.4.5 버젼에서 사운드 인식에 문제가 없었다는 사용기를 볼 수 있습니다.
http://wiki.osx86project.org/wiki/index.php/HCL_10.4.5/Portables#IBM_Thinkpad_X31_2672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6-09-06 20:17:10
...x31......10.4.6제가 쓰는데.. 그냥해도 잘돼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17
onion
2006-08-25
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
Pegasus
2006-09-25
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
박기완
2006-09-18
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
박기완
2006-09-12
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
capri91
2006-09-13
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
박기완
2006-09-13
3672
iTunes 7.0.......
611
박기완
2006-09-11
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
네덜란드
2006-09-05
4321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
capri91
2005-08-23
104721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
서지환
2006-09-05
6340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
Eli
2006-08-21
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
서지환
2006-07-03
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
capri91
2006-08-08
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
onion
2006-08-08
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
박기완
2006-08-06
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