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86 10.4.1 IBM X31 - Sound
이름: 네덜란드 [수정] 2006-09-05 07:01:21
전 IBM x31에 OS X86 10.4.1 타이거 잘 깔아 쓰고있습니다.
근데 사운드가 인식이 안되는데 방법 아시는분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iTunes도 열리는데 음악을 못들으니 정말 답답하네요.. ㅜㅜ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9-05 09:02:53
10.4.5 버젼 혹은 최신 버젼을 설치하면 사운드 인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주소를 참고하시면 10.4.5 버젼에서 사운드 인식에 문제가 없었다는 사용기를 볼 수 있습니다.

http://wiki.osx86project.org/wiki/index.php/HCL_10.4.5/Portables#IBM_Thinkpad_X31_2672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9-06 20:17:10
...x31......10.4.6제가 쓰는데.. 그냥해도 잘돼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2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1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1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0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