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이름: 박기완 [수정] 2006-09-18 21:59:13
예전에 68k IIci로 MacRenderMan 쓰곤 했는데 .. 엄청 느렸는데...

집안 정리하다 MacRenderMan CD를 찾았어요.. 그래서 함 돌리고 싶은데..

성능이 궁금해지는 생각이 나네요.

68040 에뮬이라 하는데 요즘은 어떤지 궁금해요.

참고로 PowerBook G4 550MHz 에서요.

68LC040으로 돌아 가나요. 아니면 부동소수점 포함한 040로 돼나요.

LC면 렌더맨 못 쓰는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9-18 23:33:18
...맥용 렌더맨....(엄청나군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9-19 00:19:16
맥 클래식은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NeXTSTEP에는 RenderMan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었고, rendering 품질은 괜찮았지만 속도는 꽤 느렸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이름: 박기완[삭제] [수정] 2006-09-19 12:33:43
NeXTstation turbo color에서 랜더맨 돌리는데 숨넘어 가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아! 정품을 썩혀야 하나........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3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7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1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499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0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1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0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