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6-09-05 00:41:28
드디어 OSX를 설치하려고 시도 중인데 자꾸만 설치 중 멈추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시스템 사양은
SUN의 Ultra 20
CPU : AMD Opteron 152
VGA : Quadro FX1400
RAM : 2 GB ECC
HDD : SATA 250(OSX용으로 확장저글링으로 해서 50GB)

설치디스크 선택하고 손쉬운설치로 했습니다....
설치 DVD 확인 과정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멈추는 건 항상
"기본시스템 Part 1 설치 중...."
"파일 쓰는 중 : 2% 완료됨"
"남은 시간 : 약 8분"  입니다....
혹시 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9-05 01:07:20
http://wiki.osx86project.org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SUN Ultra 20에서 성공했다는 사례는 없더군요. 아무래도 선구자적 삽질에 돌입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AMD Opteron은 SSE2 kernel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나와 있구요. MyZar 버젼과 JaS 버젼, 두 가지가 호환성이 조금 다르다고 하니 둘다 시도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별 도움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2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1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2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1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