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oniq Soundscape v3.36.......
이름: 박기완 [수정] 2006-09-11 22:09:53
사운드 카드를 중고를 뒤졌는데 간신히 하나 찾았는데 드라이버가 없네요.

여기서는 사블 16 칩셋은 ES1371 이어야 한다고 했는데 .....

제가 구한건 ES1370 칩셋을 사용한 Ensoniq 1997년 모델.....

인터넷을 검색해본 결과 글세 Ensoniq Soundscape v3.36 for NeXTSTEP/OPENSTEP를 몇십불을 지불하고 구하는건데 돈도 없고 ..... 이거 원 참......

서드파티 이 드라이버 갖고 계신분 없습니까?

참, 주인장님 시간내서 최신 드라이버 목록을 업데이트를....

1. VGA
2. Sound
3. LAN Card

4. LCD Monitor(EIZO : Sync-on-green 지원 목록) 아래와 같읍니다.

       1. ColorEdge CG 18 (18.1")
       2. FlexScan L788 (19")
       3. FlexScan L795 (19")
       4. FlexScan L375 (15")

더 많지만 20인치 이상은 제외....(가격이 비쌈)
이중에 다나와 사이트에 확인 가능한 모델은 1번과 3번이 있네요.

5. LCD Monitor(Samsung : Sync-on-green 지원 목록)
      
        1. SyncMasterMagic CX712P (17")
        2. SyncMasterMagic CX912P (19")
        3. SyncMasterMagic CX913P (19")
        4. SyncMasterMagic CX913P (19")
                     .
                     .
                     .


이 정도면 충분 할 것 같은데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9-11 23:53:00
Ensoniq Soundscape 상용 드라이버는 찾질 못했습니다. 아마도 SB16 PCI 중에서 ES1371 칩셋을 사용한 모델의 경우에는 무료 드라이버가 있었기 때문에, ES1370 사용자가 별로 없었던 까닭으로 생각됩니다. 자료실의 SB16 PCI 드라이버 README를 읽어보시면 linux의 es1371.c 드라이버를 기초로 만들었다고 되어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일단 자료실의 드라이버를 받아서 테스트 해보시구요, 전에 양파님이 써놓으신 글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038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SoundBlaster16PCI.1.0.I.bs.tar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system/SoundBlaster16PCI.1.0.README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8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2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500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0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1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0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