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 하나 구합니다.
이름: 박기완 [수정] 2006-09-12 20:26:35
캐디방식 시디롬 드라이버을 구했는데, 캐디가 없네요. 난감하네요 -.-;;

캐디 여유분 갖고 계신분 없나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9-12 22:46:00
.......캐디라면.. 북간도 함 뒤져보셔야되는..-.-;
이름: 박기완[삭제] [수정] 2006-09-13 00:42:47
북간도면 선인상가 건물 구석에 중고점 말씀인지... 거기 뒤지고 다녔는데 없어요 ㅜ.ㅜ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9-18 11:07:36
흠.. 북간도에 없으면 선인상가 1층에 보시면 apple 중고같은거 파는데 있는데 그쪽도 함 뒤져보심이 좋지 않을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17onion2006-08-254104   오호.. 드디어 릴리즈가 된듯.. (9)
616Pegasus2006-09-255069   MacOSX 10.4에서 OpenGL (4)
615박기완2006-09-183884   질문요. 클래식 환경 OS 9으로 돌리면 성능이..... (3)
614박기완2006-09-123674   캐디 하나 구합니다. (3)
613capri912006-09-135347   [소개] 2006년 9월 12일 Apple Special Event
612박기완2006-09-133671   iTunes 7.0.......
611박기완2006-09-115499   Ensoniq Soundscape v3.36....... (1)
610네덜란드2006-09-054320   OS X86 10.4.1 IBM X31 - Sound (2)
609capri912005-08-23104721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174)
608서지환2006-09-056340   [질문] AMD에 OSX 설치시 멈춤 현상 (1)
607Eli2006-08-214137   바탕화면에 아이콘 숨기는방법이 궁금합니다. (9)
606서지환2006-07-036068   맥에서 바로 윈도우 S/W 구동을.... (7)
605capri912006-08-086738   [소개] 2006년 8월 7일 WWDC 2006 Keynote
604onion2006-08-084135   쫄았습니다 성한사마... (2)
603박기완2006-08-064677   문제해결, 느리지만 생명을 아주 천천히 다시 불어 넣고 있음. (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