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이름: onion
[수정]
2017-08-17 14:33:21
http://homepage.mac.com/coolmac/next/BeginerSig_Build.pdf
이렇게 link 가 되어있던데... 10년전 링크기도 하고...... 해서 파일을 받을 수가 없네요.
제가 받아둔줄 알았는데.. 제 아카이브에도 없습니다.
혹시 이 파일을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이름: cool
[삭제]
[수정]
2019-03-09 00:50:16
안녕하세요 cool입니다. (coolmac)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저랑 관련된 글이 있어 글 남깁니다. ^^
그 사이에 저도 자료 많이 날려먹긴했는데, 말씀하신 파일은 하드디스크에서 겨우 찾았습니다.
아래 링크에 올려두었으니 혹시 이글 보시면 받아가세요~
https://www.icloud.com/iclouddrive/0_ZFGDlxY69AH9y6OJOAJAeSA#BeginerSig%5FBuild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9-04-10 13:49:42
하앗!!! 정말 "오랜만에" 는 메널입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72
박영수
2020-09-01
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
박영수
2020-05-29
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
넥린이
2020-05-20
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
onion
2004-12-21
5283
질문있습니다.
(2)
868
onion
2019-04-16
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
gcjang
2019-01-30
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
gcjang
2019-03-10
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
gcjang
2019-02-21
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
onion
2017-08-17
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
gcjang
2019-01-21
1768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
onion
2017-10-09
2426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
onion
2018-05-06
3256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
onion
2018-03-30
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
sgi
2017-06-16
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
onion
2018-01-28
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