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이름: onion [수정] 2017-08-17 14:33:21
http://homepage.mac.com/coolmac/next/BeginerSig_Build.pdf

이렇게 link 가 되어있던데... 10년전 링크기도 하고...... 해서 파일을 받을 수가 없네요.

제가 받아둔줄 알았는데.. 제 아카이브에도 없습니다.

혹시 이 파일을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이름: cool[삭제] [수정] 2019-03-09 00:50:16
안녕하세요 cool입니다. (coolmac)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저랑 관련된 글이 있어 글 남깁니다. ^^

그 사이에 저도 자료 많이 날려먹긴했는데, 말씀하신 파일은 하드디스크에서 겨우 찾았습니다.

아래 링크에 올려두었으니 혹시 이글 보시면 받아가세요~

https://www.icloud.com/iclouddrive/0_ZFGDlxY69AH9y6OJOAJAeSA#BeginerSig%5FBuild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9-04-10 13:49:42
하앗!!! 정말 "오랜만에" 는 메널입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72박영수2020-09-01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박영수2020-05-29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넥린이2020-05-20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onion2004-12-215283   질문있습니다. (2)
868onion2019-04-16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gcjang2019-01-30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gcjang2019-03-10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gcjang2019-02-21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onion2017-08-17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gcjang2019-01-211768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onion2017-10-092426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onion2018-05-063256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onion2018-03-30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sgi2017-06-16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onion2018-01-28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