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9-04-16 18:52:38


이게 제가 못해야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 왜 몇년간 실패했는지.. 저 스스로도 이유를 모르겠네요...(부들부들)

여튼간에 개인적으로는 환상종이었던 TheShelf.app 를 겨우 실행해 봤습니다.. 참.. 한심했네요.. 꽤 간단했던 건데.. 쓰으읍..

http://nextstep.onionmixer.net/wordpress/?p=281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72박영수2020-09-01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박영수2020-05-29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넥린이2020-05-20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onion2004-12-215283   질문있습니다. (2)
868onion2019-04-16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gcjang2019-01-30181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gcjang2019-03-101915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gcjang2019-02-211645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onion2017-08-172459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gcjang2019-01-211768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onion2017-10-092426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onion2018-05-063256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onion2018-03-30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sgi2017-06-16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onion2018-01-28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