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이름: onion
[수정]
2018-03-30 14:03:39
apache 쓰던 시절에 받아두었던건데... nginx 로 옮기고 나서 귀찮아서 안하던 세팅을 몰아서 좀 해봤습니다.
http://nextftp.onionmixer.net/NeXT_FtpCollection/
이거저거 잡다하게 모아뒀으니... 대부분의 자료는 건질 수 있지 않겠나 싶네요.(요즘은 이런 ftp mirror 도 하나씩 문을 닫는 추세라...-.-)
자매품(?)으로 SGI 쪽에서 유명한곳인 nekoware 도 미러해두었습니다.
http://nextftp.onionmixer.net/SGI_nekoware/
혹시 쓰실 필요가 있는 분들께는 유용하길 바랍니다..(꾸벅)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8-04-03 16:35:04
양파님, 감사합니다. 추억의 ftp 사이트가 한가득이네요. ^^;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18-04-11 10:52:19
고맙습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8-04-11 14:25:30
별말씀을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72
박영수
2020-09-01
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
박영수
2020-05-29
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
넥린이
2020-05-20
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
onion
2004-12-21
5283
질문있습니다.
(2)
868
onion
2019-04-16
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
gcjang
2019-01-30
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
gcjang
2019-03-10
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
gcjang
2019-02-21
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
onion
2017-08-17
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
gcjang
2019-01-21
1769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
onion
2017-10-09
2427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
onion
2018-05-06
3257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
onion
2018-03-30
2196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
sgi
2017-06-16
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
onion
2018-01-28
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