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이름: onion [수정] 2017-10-09 21:26:44
자세한 소식(?)은 여기로~

http://nextstep.onionmixer.net/wordpress/?p=266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8-06-12 11:51:27
2.0 도 나왔네요.

http://sourceforge.net/p/previous/code/HEAD/tree/trunk/readme.previous.txt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8-09-12 23:59:18
2.1 이 2018년 8월 10일에 릴리즈 된듯 합니다. 거의 모든기능이 완전동작하는듯 하네요.

https://sourceforge.net/p/previous/code/HEAD/tree/trunk/readme.previous.txt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8-10-08 11:17:18
2.2 도 릴리즈 된듯 하네요. 큰 변경점은 없는듯 합니다.

https://sourceforge.net/p/previous/code/HEAD/tree/branches/branch_softfloat/readme.previous.txt#l41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18-11-11 10:37:16
매번 업데이트 소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블랙PC용 nextstep 3.3J는 없어서 그냥 3.3 이미지 파일만 설치했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8-12-27 21:06:21
@박영수 어허.. 이상하네요? FDD 이미지만 있으면 iso 파일은 아마도 모든 머신 공통일겁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72박영수2020-09-01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박영수2020-05-29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넥린이2020-05-20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onion2004-12-215283   질문있습니다. (2)
868onion2019-04-16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gcjang2019-01-30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gcjang2019-03-10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gcjang2019-02-21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onion2017-08-17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gcjang2019-01-211769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onion2017-10-092427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onion2018-05-063256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onion2018-03-30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sgi2017-06-16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onion2018-01-28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