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이름: onion [수정] 2018-05-06 19:48:14
http://www.ninamakes.co.uk/builds/next-computer-replica-raspberry-pi-case/

3D Printer 로 보든.. 뭘로 보든... 참 매력적인 디자인인듯 합니다.

한번쯤 해보고는 싶었는데... 크르.. 역시 양덕이 최고입니다...-.-=b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8-05-07 16:10:30
오오~ 아담하니 귀여우면서도 멋지군요. 역시 덕중에 최고는 양덕이라더니!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8-05-21 13:53:29
@capri91 저 중간에 홈이 파진 주름부분을 하나하나 링처럼 끼는게.. 웬지 좀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72박영수2020-09-01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박영수2020-05-29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넥린이2020-05-20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onion2004-12-215283   질문있습니다. (2)
868onion2019-04-16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gcjang2019-01-30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gcjang2019-03-10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gcjang2019-02-21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onion2017-08-17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gcjang2019-01-211769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onion2017-10-092427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onion2018-05-063257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onion2018-03-30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sgi2017-06-16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onion2018-01-28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