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이름: onion
[수정]
2018-05-06 19:48:14
http://www.ninamakes.co.uk/builds/next-computer-replica-raspberry-pi-case/
3D Printer 로 보든.. 뭘로 보든... 참 매력적인 디자인인듯 합니다.
한번쯤 해보고는 싶었는데... 크르.. 역시 양덕이 최고입니다...-.-=b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8-05-07 16:10:30
오오~ 아담하니 귀여우면서도 멋지군요. 역시 덕중에 최고는 양덕이라더니!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8-05-21 13:53:29
@capri91 저 중간에 홈이 파진 주름부분을 하나하나 링처럼 끼는게.. 웬지 좀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72
박영수
2020-09-01
935
NeXTSTEP 3.3J cd 이미지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
(1)
871
박영수
2020-05-29
1822
NeXT CUBE 오너의 꿈...^^
(1)
870
넥린이
2020-05-20
1286
마우스 가속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869
onion
2004-12-21
5283
질문있습니다.
(2)
868
onion
2019-04-16
2020
TheShelf 구동에 성공했습니다.
867
gcjang
2019-01-30
18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롬에 맞는 버전이있나요?)
(4)
866
gcjang
2019-03-10
1916
넥스트 큐브 MO drive
(3)
865
gcjang
2019-02-21
1646
하드에 nextstep 3.3 설치후 cd없이 부팅이 안되네요
(3)
864
onion
2017-08-17
2460
혹시 이전에 coolmac 님의 빌드메뉴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2)
863
gcjang
2019-01-21
1769
넥스트 큐브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2)
862
onion
2017-10-09
2427
하드웨어 에뮬 Previous 1.8 이 나왔습니다.
(5)
861
onion
2018-05-06
3257
호오.. 라즈베리용 NeXT Cube 를 만든 사람이 있네요.
(2)
860
onion
2018-03-30
2195
흠.. 이전에 모아뒀던 mirror 를 다시 열었습니다.
(3)
859
sgi
2017-06-16
3413
넥스트 큐브가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14)
858
onion
2018-01-28
2036
그러고보니.. 새해인사를...-.-;
(3)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