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14-09-03 12:54:14
다 들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얼마전에 보니 NeXT computer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아직은 0.3 버전인 것 같은데...
또 에전에 NeXTSTEP 빌드를 위해 고생하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 되시는 분은 한 번 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다 들 지내시고 계시리라 믿으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아래는 에뮬레이터인 previous 웹사이트 입니다.
http://previous.alternative-system.com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5-03-02 10:04:15
이전에 봤을때는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SDL 인걸보면.. 원래 spec 을 그대로 구현하는게 목적인거같네요.
cpu code 는 netBSD 에서 참고하고 있는듯 합니다.. 개발이 진행되고있기는 한거겠죠?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5-06-29 16:58:09
최근에 5 월달에 update 된게 있네요..
코드는 2일전에 update 됐고..
역시.. 변태들은.. 변태들..
코드 update 내용을 보니 한참 dsp 작업중인듯 하네요 ㅎㅎㅎ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5-07-15 21:38:09
어.... 7월에도 update 가 있네요.. nitro detection 이라니.....
...............
포기할줄 모르는듯 합니다. 이친구들.. :D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15-08-01 12:26:03
^^. 요즘 더우신데 고생 많으시죠?
양파님 덕분에 최신 에뮬레이터 소식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에뮬레이터 소식을 들을수록 오리지널에 대한 소유욕이...^^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5-08-20 17:13:17
박영수 > 맞아요. 더워요.... 뭐.. 역시 오리지널 머신이 쵝오..(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57
onion
2017-12-31
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
onion
2017-10-09
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
큐빅스
2017-09-28
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
onion
2016-01-13
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
onion
2017-02-07
2465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
김진수
2017-01-08
1834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
박선우
2016-09-03
3307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
정 용태
2016-07-05
2187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
capri91
2007-05-02
110988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
urmiso
2016-02-24
2469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
urmiso
2016-01-30
3342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
onion
2016-02-15
2279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
onion
2016-01-03
2166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
capri91
2015-11-28
2274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
박영수
2014-09-03
4628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