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14-09-03 12:54:14
다 들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얼마전에 보니 NeXT computer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아직은 0.3 버전인 것 같은데...
또 에전에 NeXTSTEP 빌드를 위해 고생하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 되시는 분은 한 번 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다 들 지내시고 계시리라 믿으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아래는 에뮬레이터인 previous 웹사이트 입니다.

http://previous.alternative-system.com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3-02 10:04:15
이전에 봤을때는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SDL 인걸보면.. 원래 spec 을 그대로 구현하는게 목적인거같네요.
cpu code 는 netBSD 에서 참고하고 있는듯 합니다.. 개발이 진행되고있기는 한거겠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6-29 16:58:09
최근에 5 월달에 update 된게 있네요..
코드는 2일전에 update 됐고..


역시.. 변태들은.. 변태들..
코드 update 내용을 보니 한참 dsp 작업중인듯 하네요 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7-15 21:38:09
어.... 7월에도 update 가 있네요.. nitro detection 이라니.....
...............
포기할줄 모르는듯 합니다. 이친구들.. :D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15-08-01 12:26:03
^^. 요즘 더우신데 고생 많으시죠?
양파님 덕분에 최신 에뮬레이터 소식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에뮬레이터 소식을 들을수록 오리지널에 대한 소유욕이...^^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08-20 17:13:17
박영수 > 맞아요. 더워요.... 뭐.. 역시 오리지널 머신이 쵝오..(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57onion2017-12-31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onion2017-10-09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큐빅스2017-09-28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onion2016-01-13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onion2017-02-072465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김진수2017-01-081834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박선우2016-09-033307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정 용태2016-07-052187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capri912007-05-02110988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urmiso2016-02-242469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urmiso2016-01-303342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onion2016-02-152279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onion2016-01-032166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capri912015-11-282274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박영수2014-09-034628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