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이름: 김진수 [수정] 2017-01-08 18:35:56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좀 한가한 게시판이지만, 가끔 생각 날때 들리곤 합니다.
게시판이 여전히 살아 있다는 것 자체가 반가운 것인지...

주인장께서 잘지내고 있나보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7-01-09 10:42:06
진수형,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게시판만 살아있고 글은 점점 메말라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7-02-07 13:16:3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57onion2017-12-31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onion2017-10-09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큐빅스2017-09-28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onion2016-01-13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onion2017-02-072465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김진수2017-01-081834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박선우2016-09-033306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정 용태2016-07-052186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capri912007-05-02110987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urmiso2016-02-242468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urmiso2016-01-303341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onion2016-02-152278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onion2016-01-032165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capri912015-11-282273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박영수2014-09-03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