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이름: 큐빅스 [수정] 2017-09-28 03:29:30
생전 처음으로 동작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감동입니다.
http://joone4u.blogspot.com/2017/09/running-openstep-42-on-parallels.html

NFS도 설정했고, 이제 Objective-C  코딩을 OSX이 아닌 OpenStep에서 해보려고 합니다.
종종 찾아뵙지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7-10-01 23:13:19
오호.. 마우스 튕김현상은 없던가욤?
이름: 큐빅스[삭제] [수정] 2017-10-02 14:22:06
네, 없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좀 빨리 움직이는것 뺴고는 괜찮습니다.
호스트인 OSX에서 NFS로 OpenStep에 접근이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OpenStep에서 NAS에는 잘 붙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7-10-08 01:53:16
흠.. 그런거라면 Previous 에뮬레이터도 추천해보는 바입니다. 원래 머신의 속도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57onion2017-12-31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onion2017-10-09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큐빅스2017-09-28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onion2016-01-132642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onion2017-02-072464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김진수2017-01-081833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박선우2016-09-033306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정 용태2016-07-052186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capri912007-05-02110987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urmiso2016-02-242468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urmiso2016-01-303341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onion2016-02-152278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onion2016-01-032165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capri912015-11-282273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박영수2014-09-03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