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이름: 큐빅스
[수정]
2017-09-28 03:29:30
생전 처음으로 동작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감동입니다.
http://joone4u.blogspot.com/2017/09/running-openstep-42-on-parallels.html
NFS도 설정했고, 이제 Objective-C 코딩을 OSX이 아닌 OpenStep에서 해보려고 합니다.
종종 찾아뵙지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7-10-01 23:13:19
오호.. 마우스 튕김현상은 없던가욤?
이름: 큐빅스
[삭제]
[수정]
2017-10-02 14:22:06
네, 없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좀 빨리 움직이는것 뺴고는 괜찮습니다.
호스트인 OSX에서 NFS로 OpenStep에 접근이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OpenStep에서 NAS에는 잘 붙습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7-10-08 01:53:16
흠.. 그런거라면 Previous 에뮬레이터도 추천해보는 바입니다. 원래 머신의 속도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57
onion
2017-12-31
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
onion
2017-10-09
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
큐빅스
2017-09-28
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
onion
2016-01-13
2642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
onion
2017-02-07
2464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
김진수
2017-01-08
1833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
박선우
2016-09-03
3306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
정 용태
2016-07-05
2186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
capri91
2007-05-02
110987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
urmiso
2016-02-24
2468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
urmiso
2016-01-30
3341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
onion
2016-02-15
2278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
onion
2016-01-03
2165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
capri91
2015-11-28
2273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
박영수
2014-09-03
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