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이름: 박선우 [수정] 2016-09-03 10:35:02
옛날 컴퓨터 부품을 조합해서 넥스트 머신을 하나 조립하려 합니다...
그런데 사양표는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ftp 서버는 아이디 패스워드 때문에 접근불가네요...
혹시 드라이버 지원 리스트 등 관련 자료좀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도와주세요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6-09-03 20:30:4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워낙 오래된 OS라서 드라이버 지원이 안되는 하드웨어가 꽤 많습니다.
일단 자료실에 있는 NeXTSTEP 지원 사양표를 참고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자료실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me/next 입니다~

NeXT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OPEN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이름: 박선우[삭제] [수정] 2016-09-04 23:43:29
자료 감사합니다ㅎㅎ 관련된 부품찾기가 쉽지 않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6-09-09 12:18:07
흠.. 엔간해서는..... 요즘 PC 에서도 돌겁니다. 제가 쓰고있는게....보자보자..

1. cpu 는 셀러론 2.66 입니다.
2. 키보드와 마우스는 ps/2 를 쓰고 있습니다.
3. vga 는 matrox G450 을 쓰고 있습니다.
4. 사운드카드는 SB16 PCI 를 쓰고 있습니다.
5. 랜카드는 intel 10/100 을 쓰고 있습니다(마는 10M 으로 잡힙니다)
6. PCI 를 위해서 PCI 가 지원되는 메인보드를 쓰고 있습니다.


이정도군요 모니터는 1600x1200 LCD 를 쓰고있는데 출력에 별 문제는 없습니다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57onion2017-12-31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onion2017-10-09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큐빅스2017-09-28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onion2016-01-13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onion2017-02-072465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김진수2017-01-081834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박선우2016-09-033307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정 용태2016-07-052186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capri912007-05-02110987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urmiso2016-02-242468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urmiso2016-01-303341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onion2016-02-152278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onion2016-01-032165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capri912015-11-282273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박영수2014-09-03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