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15-11-28 16:58:49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며칠 전에 맥 미니 서버 HDD가 맛이 가서 새로운 HDD로 교체했습니다. 안그래도 얼마전부터 HDD 상태가 이상해서 바꾸려고 했는데 그새를 못참고 죽어버리더군요.

타임머신 복구로 한방에 살리긴 했는데, 그동안 타임머신 백업 주기를 매월 1일로 해놨더니 한달치 데이터가 사라졌습니다. 앞으로는 매일 백업으로 바꿔놓으려고 합니다. 몇 달만에 올라온 글이 있었는데 복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ㅜㅜ

PS. 2007년도부터 사용한 맥 미니였으니, 8년동안 고생한 HDD에게 묵념~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5-12-01 11:12:52
아.. 그때 살았던게 잠시 기사회생했던거였군요..(쿨럭)

그래도 살아난게 어딤까.. 감사합니다..(꾸벅)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5-12-02 12:12:00
그나마 타임머신 덕에 힘들이지 않고 한번에 복구했습니다. 백업을 생활화 합시다~ ^^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15-12-04 12:54:49
오랜만에 썼던 제 글만 장렬하게(?) 사라졌네요...-.-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5-12-07 14:10:49
몇 달만에 올라온 글이였는데,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57onion2017-12-31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onion2017-10-09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큐빅스2017-09-28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onion2016-01-13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onion2017-02-072465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김진수2017-01-081834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박선우2016-09-033307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정 용태2016-07-052187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capri912007-05-02110988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urmiso2016-02-242469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urmiso2016-01-303342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onion2016-02-152279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onion2016-01-032166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capri912015-11-282274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박영수2014-09-03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