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이름: onion
[수정]
2016-01-13 11:55:39
http://movie.naver.com/movie/magazine/magazine.nhn?sectionCode=SPECIAL_REPORT&nid=3142
...
......
............
오.... 잡스고 나발이고...
NeXT Cube 를 영화에서 볼 수 있는게... 살면서 몇번이나 있을까요...
와후!
사야겠어요.. 이건 꼭 필구네요..
극장에서도 봐야겠어요.. 앤트맨도 안봤는데... 와후!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16-01-27 17:46:47
저는 어제 보고 왔어요. NeXT CUBE도 잘 감상했구요..
내용에 대해서는 스포일러가 될테니... 생략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계속 cube 소유욕이 더 커지네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6-01-29 16:45:28
박영수님
아.. 부럽습니다... 흐으윽...T.T
이름: pldworld
[삭제]
[수정]
2017-08-17 14:52:41
저도 봤었습니다~
그것도 아주 재미있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857
onion
2017-12-31
1689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욤~
(2)
856
onion
2017-10-09
2575
모처럼 뻘짓을 시작했습니다.
(1)
855
큐빅스
2017-09-28
2527
OpenStep 4.2를 parallels에 설치했습니다.
(3)
854
onion
2016-01-13
2643
영화 나오면 블루레이 하나 사야겠네요..
(3)
853
onion
2017-02-07
2464
NeXT black 하드웨어 에뮬인 Previous 1.5.. 잘되는군요!
852
김진수
2017-01-08
1833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851
박선우
2016-09-03
3306
넥스트스텝이 돌아가는 컴퓨터를 제작하려하는데
(3)
850
정 용태
2016-07-05
2186
안녕하세요. 도움 여쭙고자 글 올립니다. ㅠㅜㅠㅜ
(1)
849
capri91
2007-05-02
110987
[개발] Naver Dictionary Widget v3.7
(174)
848
urmiso
2016-02-24
2468
compaq armada e500 질문드려요.
(1)
847
urmiso
2016-01-30
3341
Thinkpad 600X에 오픈스텝 설치와 vmware fusion 8에 오픈스텝 설치 관련 Tip입니다.
(3)
846
onion
2016-02-15
2278
urmiso 님 덕분에 ftp 를 살펴보다가.. gcc 버전을 봤는데...
845
onion
2016-01-03
2165
2016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844
capri91
2015-11-28
2273
[알림] NeXTcube 서버가 복구되었습니다
(4)
843
박영수
2014-09-03
4627
NeXT 컴퓨터의 에뮬레이터도 있네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