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글써봤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4-11-16 11:05:28
이대로 가다가는 훵...하니 지나버릴거같아서....-.-;
(며칠만있으면 게시판공백기간이 1달이 넘어버린다구요..-.-)

요즘은 먹고사는일이 바뻐서.... 다른뻘짓을 할시간이 거의없군요..
(사실은 ps2책음도 조금은 있다...-.-)

여튼 걍 안부입니다...안부...-.-;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11-16 12:06:57
감사합니다. 역쉬 양파님 밖에는 없군요. ^^;

쥔장이 게을러서 글쓰기 귀찮아하니 한달 공백은 우습죠, 뭐... -.-;

건강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3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5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1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5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4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4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7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8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8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2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5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9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2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