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이름: 정진환 (http://www.macmadang.com) [수정] 2004-12-01 13:37:28
성한님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그 동안 잘 지내셨는지 궁금합니다. 따로 글을 남기지 않았지만, 자주 들렀습니다.
매번 올 때 마다 느끼는 건데, 성한씨 정말 대단한 일 하셨습니다.

최근에 맥용 버추얼PC에 넥스트스텝을 설치해 잘 쓰고 있습니다.
이 글도 물론 넥스트스텝에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하나 확실한 건 성한씨의 노력이 없었다면, 감히 이런 삽질(?)을
해 볼 엄두를 못내었을 것 같습니다.

성한씨 애기들도 잘 크고 있는 것 같더군요. 겨울인데, 항상 감기 조심하십시요.
자주 글은 못 남기지만, 여기 열렬한(?) 팬이 있다는 것만은 기억해 주십시요.

정진환 드림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12-01 16:50:15
정진환님, 오래간만에 뵙네요. 반갑습니다. ^^;

칭찬 감사드리구요, NeXTSTEP에 애정을 가지시는 분이 아직도 많이 계시다는 것에 즐거울 따름이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3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5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1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5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4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4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7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8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8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2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5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8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1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