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관련 질문
이름: 오뎅 [수정] 2005-01-07 08:22:15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간만에 사이트에 접속이 되니 기쁘기 여지 없군요.
접속이 안 될 때 질문꺼리가 있어도 어디 여쭤볼 데가 없으니 그 안타까움이란 이뤄 말 할 수 없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OPENSTEP에서 한글 입력이 된 문서는 프린트가 안 됩니다.
물론, 영문으로 입력했을 때(영문 폰트 사용, 한글 폰트나 일어 폰트를 사용해서 영문 입력시에는 프린트가 안됨)는 프린트가 잘 되고요.
프린트 드라이브는 HP LaserJet PS 600dpi로 잡았고, 포트는 HP JetDirect를 사용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프린트는 HP LaserJet 4200입니다만, 제가 OPENSTEP 상에서 설정을 달리 해줘야 하는 게 있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5-01-09 16:54:04
안녕하세요.

OPENSTEP에서 사용하는 한글 폰트가 화면용 글꼴 밖에 없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OPENSTEP은 한글 환경이 불편해서 별로 사용해보질 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이름: 오뎅[삭제] [수정] 2005-01-09 19:47:15
네.
잘 알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2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4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0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4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3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3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6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7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7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1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4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8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1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