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키보드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4-11-26 10:42:50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하드웨어에 대한 욕심이 줄어들지가 않는군요.

PM6100, PB G4, NeXTstation, TP T41, M300, Newton2000....
M300은 입양대상이긴 하지만 그래도 NeXTstation, NeXTLasr에 21인치 모니터만으로 책상이 좁으니....
6100이 고생이죠....21인치 모니터에 넥스트스테이션까지 업고 있으니....ㅡ.ㅡ;

시간날 때마다 eBay나 일본야후경매 사이트를 돌아다닙니다....
이것 저것 사고 싶은 것도 많던데....
칼라클래식, 21주년기념모델...O2나 스팍머신도 갖고 싶고....

오늘 일본야후에서 넥스트 키보드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ADB-USB 컨버트로 파워북이나 싱크패드에 연결하면 어떨까....하고요....
iMate라고 팔던데 그걸 쓰면 윈도우에서 쓸 수 있을까요????
직업상 윈도우를 많이 쓰다보니.....
혹시 시도해 보신 분 계신가요????
아님 직접 해보고 사용기를 올려야되나....
이름: capri91 [수정] 2004-11-29 20:25:10
서지환님, 안녕하세요.

NeXTSTEP 뉴스그룹에서 검색해보니 ADB-USB 컨버터를 사용해서 PC에서 NeXT ADB keyboard를 사용하고 있다는 글이 있군요. 그런데 컨버터의 제품명은 안쓰여 있어서 iMate가 맞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
글쓴이:Bruce Patton (bruce.w.patton@nasa.gov)
제목:Re: NeXTSTEP driver kit for NeXT hardware?
뉴스그룹:comp.sys.next.software
날짜:2004-09-24 06:44:06 PST

I have susscessfully used a ADB-USB converter (I forgot the name - it is a
small clear plastic adpater - greenish color) with my NeXT ADB keyboard on a
PC,,,
-----------------------------------------------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4-12-04 14:27:36
안녕하세요? 불꽃지환군입니다.

쓸 수 있습니다.

PC/Windows에 iMate를 물려서 NeXT ADB 키보드와 Apple 확장 키보드를 사용했었습니다.
별다른 드라이버 없이도 휴먼인터페이스 일반으로 USB 장치 인식을 합니다.

다만, 파워키나 볼륨/화면 밝기 등의 특정 기능키는 제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아, 커맨드키는 윈도우키로 작동하며, 한-영 전환은 쉬프트-스페이스 조합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3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5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1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5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4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4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7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8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8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2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4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8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1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