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이름: doccho [수정] 2004-11-23 19:15:06
안녕하세요.

넥스트 구경하는 게 소원인데, 한번도 그 소원 못 풀고 김성한님께 은전을 입어서 쥐4 큐브에서 한번 돌려 보고자 하다가 결국 실패로 마감했던 조수연입니다.

실패한 빌드에 시간이 좀 걸렸던 관계로 다시 엄두는 못 내고 있다가, 최근에 맥에서 VPC로 빌드한 분의 도움을 받아서 이제 한번 실행에 옮길 때가 되었습니다.

아직 화면은 못 봤는데 떨리네요. ^^

얼마 전 웹에서 본 바로는, 오디온이라는 맥용 음악 어플을 만드는 패닉 개발자가 말이, 스티브 잡스가 그에게 보낸 이메일을 보면 넥스트 메일이라고 써 있다고 합니다. 그게 아이튠즈 나오기 전 얘기인 거 같은데, 잡스는 그 때까지는 넥스트를 썼다는 것이 확인 되겠지요.

그 내용을 보면서, 다시 한번 넥스트가 생각났는데, 이제 제게도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행복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

그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11-29 19:52:30
조수연님,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3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5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1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5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4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4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7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8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8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2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5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9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1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