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이름: flama (http://flamastyle.net/) [수정] 2004-12-06 10:38:18
안녕하세요? 불꽃지환군임돠.

절대 업데이트라고는 하지 않던 예전의 홈페이지를 탈피하여, 이제는 반드시 업데이트하는 홈페이지를 드디어 만들었슴돠.

대충 마음 속으로 짐작하여 허락하시리라 믿고 성한사마의 NeXTcube.org도 링크 페이지에 걸었슴돠. 케케케

혹여나 저 사는 모습이 궁금하시거덜랑 들러 주세요.
주소는 http://flamastyle.net/ 입니다.

그럼 이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12-06 20:06:55
지환군, 축하하이~

홈페이지 깔끔하고 멋지게 만들어놨네. 거기 갔다가 내 홈피에 왔더니 웬지 칙칙한 기분이... -.-;

그리고 flamastyle.net 배너 만들거든 하나 던져줘.

항상 몸 건강하고, 서울 돌아오면 연락하고...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52오뎅2005-01-093495   네트워크 설정... (3)
451오뎅2005-01-073959   프린트 관련 질문 (2)
450onion2005-01-073143   접속 안돼서 삐졌었습니다...-.-+ (1)
449capri912005-01-013225   [알림] 2005년은 풍족한 한 해가 되기를...
448재호2004-12-312781   사진보구 간다.. (1)
447오뎅2004-12-293385   MP3Player 관련 질문... (3)
446김강수2004-12-293234   헬프미...~~~~ 도와 주세요.. (2)
445이영을2004-12-234964   Virtual PC 7 for Mac OS X 에 NeXTSTEP 3.3J 빌드 성공.. but, (2)
444박정영2004-12-242917   정말 오랜만에 뵙는군요. (1)
443이영을2004-12-073908   성한씨 오랜만에 뵙네요. (1)
442flama2004-12-062958   불꽃군이 드디어 홈페이지 만들었슴돠. (1)
441서지환2004-11-263921   넥스트 키보드를.... (2)
440정진환2004-12-013024   안녕하세요. 정진환입니다. (1)
439doccho2004-11-233568   쥐4 큐브에 VPC로 넥스트 실행시킬 참입니다 (1)
438onion2004-11-162841   걍.. 글써봤습니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