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이름: kango [수정] 2004-05-29 02:13:45
디카없어서 웹카메라(adsl가입하면 공짜로주는 그 pc카메라)로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을 간단하게 찍어봤습니다.
크크. 근데 책 정말 깨끗합니다...^^

  

  

  

위의 CD는 영문 nextstep3.0 입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4-05-29 08:44:50
꺄아악 stepone 정품이군요..
저는 모모씨한테 뺏은(?) 복사품인데..
크흐흑 다 탐이나는 책입니다요..T.T
(하지만 dps는 쓸모없....)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1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40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7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2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8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2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4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1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5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