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이름: kango
[수정]
2004-05-29 02:13:45
디카없어서 웹카메라(adsl가입하면 공짜로주는 그 pc카메라)로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을 간단하게 찍어봤습니다.
크크. 근데 책 정말 깨끗합니다...^^
위의 CD는 영문 nextstep3.0 입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4-05-29 08:44:50
꺄아악 stepone 정품이군요..
저는 모모씨한테 뺏은(?) 복사품인데..
크흐흑 다 탐이나는 책입니다요..T.T
(하지만 dps는 쓸모없....)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37
capri91
2004-10-15
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
LineRoh
2004-10-22
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
onion
2004-10-04
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
LineRoh
2004-08-25
2871
nextcube.com
(1)
433
박영수
2004-07-23
2840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
두기
2004-07-14
2837
혹시나...
(1)
431
두기
2004-04-18
3852
아빠 되셨네용.
(3)
430
한재우
2004-07-10
2888
문의 드립니다.
(2)
429
LineRoh
2004-07-09
2952
만화책 소식
(1)
428
kango
2004-05-24
3604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
문창모
2004-05-27
3501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
kango
2004-05-29
3065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
kango
2004-05-07
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
kango
2004-05-18
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
서지환
2004-03-31
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