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이름: 한재우 [수정] 2004-07-10 16:22:33
안녕하세요.
저는 한재우라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을 가지고 있고요.
저의 솔루션이 삽큐브 이커머스 2.0이라는 이름입니다.

이미 10여군데 판매을 하였고요.

최근에 서비스사이트를 만들려고 하는데. www.digitalcube.co.kr를 쓰고 싶은데,
도메인의 소유자가 이사이트와 관련있는것 같더군요.

이왕이면 도메인을 맞추어 가고 싶거든요.
혹시 위의 도메인을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011-9966-1264 손전화

연락바랍니다.

한재우 배상
이름: capri91 [수정] 2004-07-11 16:36:05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digitalcube.co.kr 쥔장에게 연락하시려면 pody@hananet.net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될 겁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한재우[삭제] [수정] 2004-07-12 09:07:09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1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40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7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2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8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1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